니네 한몸아님... 그리고 본인이 유난덬 아니면 유난덬들 욕먹든말든 상관없잖아
오늘 유난 때문에 일난건데? 오히려 정상팬들은 유난덬들 존나 싫어해야하는거 아님? 걔네 때문에 선수가 욕먹잖아
유난덬들 패는 플 오면 ㅁㅈ 자중해 제발~~~!!! 이래야하는데 오히려 유난덬들 패는글을 정병으로 몰고있네
오늘 유난 때문에 일난건데? 오히려 정상팬들은 유난덬들 존나 싫어해야하는거 아님? 걔네 때문에 선수가 욕먹잖아
유난덬들 패는 플 오면 ㅁㅈ 자중해 제발~~~!!! 이래야하는데 오히려 유난덬들 패는글을 정병으로 몰고있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