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성빈이 3명이라 구분삼아 한글자씩 부른답시고 황,개(황성빈) 융(손성빈), 잘안보이는 윤성빈은 윤성빈 아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57964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67 융이 뭐가 문제여 집에서도 가족들이 아직 저렇게 부른다는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