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퍼지고 박건우 더 욕먹었으면 그게 오히려 손성빈이 더 곤란해지고 미안해지는거임.......
잡담 손성빈 입장에서는 차라리 박건우가 다이렉트로 연락와서 우리 장난친거가지고 뭐라 하는 사람이 많네~ 해주는게 나은거임
260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더 퍼지고 박건우 더 욕먹었으면 그게 오히려 손성빈이 더 곤란해지고 미안해지는거임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