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또 뭔 유난의 결이 다르대ㅋㅋㅋㅋㅋ 주어만 바뀌고 맨날 나오는 소리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56959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59 뫄뫄 유난은 유독 튄다 솨솨 유난은 결이 다르다ㅋㅋㅋㅋ 걍 잘못한 유난만 패 뭐 유난 갈리를 하니 다 똑같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