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건욱이 무실점 깨져서 형우가 너무 속상해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56750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88 https://x.com/i/status/2070113714544799915감자야ㅠㅠ 나도 너무 아쉽지만 언젠간 깨졌을거니까 어쩔수 없지 뭐૮₍๑o̴̶̷︿o̴̶̷๑₎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