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저런 감성 가진 애들이 한둘도 아닌것 같아서 더 당황스러움..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56035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93 ㅅㅂ 한둘이면 등신 취급하고 말지 진짜 저렇게 많은 애들이 저런 사고로 카테 달린다고.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