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비와서 차에서 묵은 돼지게티봐죠٩(//̀Θ/́/)۶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54112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55 안에서 먹을자신없어서 그냥 차에서먹고 2말쯤 들어갔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