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쟤때문에 에레디아 왔다갔다하는것도 짜증나고 라인업 꼬이는것도 싫고
못해도 쓰고 잘해도 쓰니까 차라리 잘하라고 해야하지만 존재 자체가 짜증남
어쩔수없는 응원조차도 안돼 이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