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그래서 상수 안타치자마자 상수~~~!!!!~!~!!!!!! 이부분 불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이름 그렇게 애타게 부른거 처음이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