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오늘 안타못쳤다고 우현이도 빼고 계범이도 뺀건 너무 성급했음 둘다 실책을 한것도 아닌디ㅇㅇ 난 여기에 상준이까지 셋다 별생각없어서 누구든 한번 나오면 끝까지 써보는게 나을거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