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사직옹 겁나 예민해서 빗물에 알콜 씻겨내리가꼬 오늘 기운 못썼다는거 넘 웃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52237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52 진짜 다들 겁나 진지하게 직관에서도 키득거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