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류찌가 문보경 선수 타구는 1루로 가니까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잇으랫대 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46910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25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