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근데 궁금해서 그런데 자민이 마지막 아카 안잡고 내려간 이유 머야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46374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70 오늘 그 상대한테 안타 맞은 적도 없었는뎁... 투구수랑 공이 좀 떠서 그랬나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