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맨듀 공이 잡기 어렵대 움직임이었나 그게 어렵다 그랬어 그래서 어차피 2포수고 읍택 쉬어야 되니 맨듀랑 쪼대를 걍 붙이는 게 나을 것 가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44787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08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