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미노는 저 상황이 유쾌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감독 운영이 화나는거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42696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53 3포수 털어쓸 때도 그렇고 오늘도 내야수 다 쓸 일이 아니었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