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지금 우리 불펜보는 눈이 너무 높아져서 그런다고 생각 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38340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20 그새 1이닝 무실점하고 내려가는 불펜에 익숙해져버렸어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