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ㅇ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아직 김민에게 좀 박한곳 많은데도 어제 민이탓은 아무도 안하더라...
- 09:52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역시 답은 햄기햄기인가꒰( ꙨꙻᴗꙨꙻ )꒱
- 09:52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퓨처스 등말소
- 09:52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아직 올브도 안갔는데 팀100홈런까지 9개남은거면.. 21기아는 진짴ㅋㅋㅋ
- 09:52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주형이 생각하면 속상함
- 09:52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데이터팀+스카우터팀 운영에 기본 체급이 좀 큰거같음 +1군 시설 장비 운영비이런거에
- 09:52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내일 잠실에서 어흥포카 교환 할 양랑이 (나: 성범, 영탁, 규성 -> 랑이: 호령, 도영)
- 09:52
- 조회 10
- 교환
-
- SSG) 베니지아노 경기에는 선취점 내도 그만큼 실점을주니까 필승조가 갈림
- 09:51
- 조회 19
- 잡담
-
- 유니폼에 겨구멍있는팀어디어디야??
- 09:50
- 조회 147
- 잡담
-
- 으쓱이들 호주전 어떻게봄..?
- 09:50
- 조회 46
- 잡담
-
- SSG) 근데 자존심도없냐 상대팀 감독이 그렇게 인터뷰했는데 베니도 건우도 진짜 못했어
- 09:50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스트존이 선 채로 키를 재고 거기서 %로 구분하는거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긴 하겠더라 타격폼이 다 다른데 서서 타격하는 선수랑 허리를 많이 굽혀서 하는 선수랑 키는 같은데 스트존이 다르면 악용할 수도 있고
- 09:50
- 조회 35
- 잡담
-
- 요새 인간심판도 abs화 돼서 가끔 깡통 고장났을때 인간심판 하면 정확도 미쳤잖아
- 09:49
- 조회 130
- 잡담
-
- SSG) 김재환 잘하거나 못하거나 쓸거 뻔한데 이왕 꾸득꾸득 나올거면 잘하길 바람
- 09:49
- 조회 28
- 잡담
-
- 고척 원정 처음가는데 자리 추천해줄 수 있어?
- 09:49
- 조회 23
- 잡담
-
- 근데 그건 있대 우리가 보는 중계화면이 리터럴리 정면은 아니니까...
- 09:48
- 조회 135
- 잡담
-
- 우리도 남아공전 이런데.... 10년전 브라질 7대1때 진짜 난리났을듯...
- 09:48
- 조회 78
- 잡담
-
- SSG) 이때싶일 수도 있지만 3연타석 홈런 때 크게 기쁘지 않았습니다
- 09:48
- 조회 102
- 잡담
-
- 아 크새 1700칼로리도 충격이였는데 누가 그 칼로리면 라면 두 봉에 밥 두 그릇 말아먹는거랑 또이또이하대서 또 충격받음
- 09:48
- 조회 84
- 잡담
-
- 우리나라 abs가 pts 써서 이상한거랬나?
- 09:47
- 조회 7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