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힘든 선수가 어딨겠냐만 체력이슈 오게 된 객관적 상황도 그렇고 갑자기 중견에서 수비하느라 좌익때보다 겁나 뛰고 구르고팀도 연패수렁이다가 한번 이기고 다시 지고있고..보는 나도 야구 볼맛 안나는데 할맛도 안나겠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