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닮음 하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ㅅㅂ아저씨들 개웃기네
- 22:24
- 조회 0
- onair
-
- 삼성) 박진만 미노 눈치좀봐라 ꒰( •̅ ᴥ •̅ )꒱
- 22:24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류찌 정신똑띠 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
- 22:24
- 조회 12
- onair
-
- 엔씨) 토다 연봉 더줘
- 22:24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ㅇㅋㅇ 저 우익수 잘만 키우면 메이저리그 가서도 개쩌는 외야수비할듯
- 22:23
- 조회 5
- onair
-
- 엔씨) 근데 테일러 의심풀면 바로 주자내보내더라
- 22:23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 눈치 두번봤다가는 유격수 시키것어
- 22:23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솔직히 가비지 상황에서 실점은 대량 실점만 아니면 걍 그런가보다 하는데 ㅂ는 1실점도 꼴보기 싫어
- 22:23
- 조회 12
- onair
-
- 삼성) 8점차면 양우현 타석 더 주던가..
- 22:23
- 조회 22
- 잡담
-
- 한화) 시즌초부터 좀 휴식 줄 애들은 좀 주고 했어야 하는데 안 해서
- 22:23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공 잘 보는 성한이가 앞에 잇어야 잘 친다 라는 말을 03준재가 하는게 아니라 88아저씨가 한다는게 헛웃음나옴
- 22:23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근데 ㄹㅇ 사람들이 홍명보한테 하는말 주어가리고보면 다 김경문이랑 똑같음
- 22:23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김도영 나랑 다른 세계를 사는거같음
- 22:23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류찌가 정신똑바로차리고 있으라고 했대
- 22:23
- 조회 97
- onair
-
- 기아) 작년에 나를 잊지 말아요도 웃겼는데
- 22:23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미노가 미쳤다고 1루수 하겠다고 손 들었겠냐고 시키니깐 하는거지
- 22:23
- 조회 57
- 잡담
-
- kt) 수비주루빠따 다 되는 용타 ദ്ദി⑉¯▾¯⑉ )
- 22:23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1루경험 초딩때 이후로처음이래
- 22:23
- 조회 32
- onair
-
- 한화) 오늘 팬분이 상백이 자만추 했는데 얼굴 좋아보이더래
- 22:23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박성한 우산을 무슨 88년생이 받냐고요
- 22:23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