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372 | 00:05 | 15,130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1,47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882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6,12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5811 | onair | 삼성) 어느시절ㅋㅋㅋㅋㅋㅋ | 22:23 | 0 |
| 15235810 | 잡담 | 한화) 라인업에 97 야수 셋이지? 근데 그중에서 악착같이 야구하는거 한명뿐인듯... | 22:23 | 0 |
| 15235809 | onair | 삼성) 초등학생때 3루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2:23 | 2 |
| 15235808 | onair | 삼성) 초딩때 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 | 22:23 | 1 |
| 15235807 | onair | 삼성) 아마 3루수 경험: 초딩때 | 22:23 | 4 |
| 15235806 | onair | 삼성) 초등학교때 3루수 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 | 22:23 | 9 |
| 15235805 | 잡담 | 기아) 김도영 어이없네 진짜 | 22:23 | 27 |
| 15235804 | onair | 삼성) 민호 언제 1루 했었다고? 2 | 22:22 | 71 |
| 15235803 | 잡담 | 엘지) 자자 비맞느라 고생했다 빨리 쉬고 부산 가서 다시 잘 달리면 된다 | 22:22 | 8 |
| 15235802 | 잡담 | 삼성) 강민호 눈치봐서 1루시키는 감독 | 22:22 | 45 |
| 15235801 | onair | 삼성) 스캠때 1루 가끔 했어서 그래서 시킨거같대 | 22:22 | 20 |
| 15235800 | onair | 삼성) 머장 1루를 자원할리가 있나 누가봐도 감독지시였겠지 | 22:22 | 12 |
| 15235799 | onair | 삼성) 자원도 아니었단거에 최종빡침 | 22:22 | 4 |
| 15235798 | onair | 삼성) 초딩때 3루수 해봤대 | 22:22 | 7 |
| 15235797 | onair | 키움) ㅇㅋㅇ지금 공잡은 우익수 미국갈거같은데? | 22:22 | 2 |
| 15235796 | onair | 삼성) 머장 아마추어때 포수 말고 3루 했었대 근데 문제는 초딩때 1 | 22:22 | 50 |
| 15235795 | 잡담 | SSG) 준비할 시간 주면 뭐해 그래도 못치는데 | 22:22 | 4 |
| 15235794 | onair | 좋은경험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2:22 | 8 |
| 15235793 | onair | 키움) ㅇㅋㅇ 오 와 저기 팀이셨구나 원래 1 | 22:22 | 3 |
| 15235792 | onair | 삼성) 괄호열고 "1루수 출장" ㅆㅂ | 22:22 | 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