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열받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두베 : 25시즌 2루수를 찾습니다 명진 : 제가 하겠슴다!! 두베 : 2루수가 아니라 3루수가 필요한거였네요;; 명진 : 3루수도 됨다!!!
- 09:59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어쨌든 난 어제 이겨서 좋다 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
- 09:59
- 조회 5
- 잡담
-
- 키움) 우리 오늘도 잘 안풀리면 예전경기 단관해??
- 09:59
- 조회 5
- 잡담
-
- 기아)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っ🍗
- 09:58
- 조회 37
- 잡담
-
- 오스틴 김도영 둘이 붙었을때 오스틴이 먼저 치고 오스틴 수비 나가있는 상태에서 김도영이 홈런치니까 오스틴이 1루 도는 김도영한테 박수쳐준거 있음
- 09:57
- 조회 66
- 잡담
-
- 두산) 의지만 괜찮아라。°ʕ°´ᯅ`°ʔ°。
- 09:57
- 조회 17
- 잡담
-
- 진돌 로판식 계약 응원ㅋㅋㅋㅋㅋㅋ
- 09:57
- 조회 64
- 잡담
-
- 순페가 abs 하루종일 이야기 한 경기 언제 경기인지 아는사람
- 09:56
- 조회 54
- 잡담
-
- 삼성) 괌자야 너네 어제 아카송 입브금으로 불럿다매ʕ ⚆ᗝ⚆ ʔ
- 09:56
- 조회 73
- 잡담
-
- 와 나 너무 집가고싶어서 미치겠어
- 09:56
- 조회 31
- 잡담
-
- 기아) 나 올해 직관 2번 갔는데 2번 다 짐
- 09:55
- 조회 53
- 잡담
-
- 유강남 되게 말랐었네
- 09:55
- 조회 94
- 잡담
-
- 기아) 카버지 갑자기 장타툴도 뚝딱 생긴게 진짜 신기함
- 09:55
- 조회 68
- 잡담
-
- 기아도 용병들 잘 뽑는 편 같다
- 09:55
- 조회 138
- 잡담
-
- 김도영 오스틴 홈런왕 경쟁 짱잼이다
- 09:55
- 조회 164
- 잡담
-
- SSG) 의산이 명준이는 뭐...
- 09:54
- 조회 82
- 잡담
-
- ㅇㅋㅂ일본선수중에 아빠가 심판인 선수가 있는데 아빠가 주심본 경기에서(연습경기)1회에 7실점햇대
- 09:54
- 조회 116
- 잡담
-
- 두산) 홈런순위보는데 용타통
- 09:54
- 조회 129
- 잡담
-
- 우리 WBC 호주전 확률이 8퍼센트정도였대
- 09:54
- 조회 174
- 잡담
-
- 기아) 나 서울랑이 올시즌 직관 6승1패야
- 09:53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