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나같경 선발이 대량실점해서 지면 무난패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7244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31 우리팀 불펜 쓸놈쓸 개심한데 오늘 필승조 쉬고 ㄱㅇㄷ임 필승조 다 쓰고 접전으로 지는거보다 훨 낫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