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진짜 점수내줄거면 이닝이라도 먹던가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7063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4 이닝도 못먹고 점수는 점수대로 내주고 짜증자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