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♧ ˃̵ጥ˂̵ )(☆ ˃̵ጥ˂̵ 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하현승 잘되서 포스팅으로 뉴욕양키즈 가면 그것대로 재밌을듯ㅋㅋㅋㅋㅋ
- 12:3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사직 혹시 오늘도 어제처럼 추울까..? 걍 긴팔 입고 갈까
- 12:33
- 조회 0
- 잡담
-
- 갑자기 올스타때 사인줄 ㄴㅁ 길어지니까 고척가서 현승학생 싸인받으라했던거 생각남
- 12:33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악민이는 그냥 페르소나라는게 없는사람같이 투명함ㅋㅋㅋㅋㅋㅋㅋ
- 12:33
- 조회 1
- 잡담
-
- 키움) 현승이 마킹부터 인쇄 맡겨라 더 뽑아놔라 품절되면 가만안둔다
- 12:33
- 조회 0
- 잡담
-
- 46억이면 가도 불안한 미래 선택한것도 아닐텐데
- 12:32
- 조회 19
- 잡담
-
- 어차피 우리팀까지 차례 안 올 것 같으니까 국대나 기다려야겠다 하현승ㅋㅋㅋㅋㅋㅋ
- 12:32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효상 볼넷->준희 몸맞->준현 안타->고라니 상준 밀어내기->승연 희플
- 12:32
- 조회 9
- onair
-
- 키움) 소신발언) 잔류 선택한 현승 군을 위한 입단 선물로 구단매각 추진하자
- 12:32
- 조회 49
- 잡담
-
- 롯데) ㅈㅊㅇ 2군에서 지금 던지고 있네
- 12:32
- 조회 55
- onair
-
- 덬들이라면 미국 갔을것 같아? 하현승 조건이면
- 12:31
- 조회 131
- 잡담
-
- 아 침나와
- 12:31
- 조회 35
- 잡담
-
- 키움) 그냥 지금부터 현승이 마킹팔아
- 12:31
- 조회 20
- 잡담
-
- 지금 이정후가 잘해서 한국 야선들한테 관심 갖는 것도 있을듯
- 12:31
- 조회 45
- 잡담
-
- 계약금 얼마 받을지 궁금하다
- 12:31
- 조회 12
- 잡담
-
- 타팀팬인 나는 국대하현승 기다림
- 12:31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난 현승 군 선택 넘 이해됨ㅇㅇ
- 12:31
- 조회 176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진짜 경기 감각 끌어오리려고 경기 나오는건데 뺄 이유가 없지 않아?
- 12:31
- 조회 39
- onair
-
- 현승군 벌써부터 만날생각하면 무섭긴한데 진짜 크보에서 대성하시길
- 12:31
- 조회 45
- 잡담
-
- 진짜 학생 크게 될 사람같다....
- 12:31
- 조회 3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