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기면서도 열받게 하네.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| 00:05 | 18,14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0,09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32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5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4219 | 잡담 | 혹시 이거 언제야..? | 21:47 | 0 |
| 15234218 | onair | 삼성) 유영웅 1민호를 한 시리즈에 볼 줄이야 | 21:47 | 0 |
| 15234217 | onair | kt) 파울 | 21:47 | 1 |
| 15234216 | onair | 삼성) 근데 일단 이겨봐.. 나 좀 무서움 이제.. | 21:47 | 6 |
| 15234215 | onair | 삼성) 유라야 힘들제 하나씩만 넣자 | 21:47 | 1 |
| 15234214 | onair | 삼성) 1루 처음이래ㅋㅋㅋㅋㅋ | 21:47 | 3 |
| 15234213 | 잡담 | 롯데) 예스 지타 언제 줄 수 있을까 | 21:47 | 5 |
| 15234212 | onair | 엘지) 와 어제 보다 두배 득점했다 | 21:47 | 13 |
| 15234211 | onair | 삼성) 강민호 1루는 처음이래 | 21:47 | 34 |
| 15234210 | onair | 삼성) 강민호 1루수비 데뷔탕트래 | 21:47 | 22 |
| 15234209 | 잡담 | 한화) 장규현이 낫지않음?ㅠ 1 | 21:47 | 11 |
| 15234208 | onair | 삼성) 1루수비 태어나서 첨이래... | 21:47 | 36 |
| 15234207 | onair | 삼성) 이른 교체를 하더라도 야수 죄다 쓸 경기는 아니었음... | 21:47 | 15 |
| 15234206 | onair | 삼성) 유라 점검하는거 ㄱㅊ은듯 좀 흔들리네 1 | 21:47 | 17 |
| 15234205 | onair | 삼성) 유라 5일만이라네 2 | 21:47 | 55 |
| 15234204 | onair | 기아) ㅇㄱㅇ 잠실 1루 미노쌤이 보신다..? 2 | 21:47 | 47 |
| 15234203 | onair | SSG) 명준아 너도 좀 쳐봐라 | 21:47 | 13 |
| 15234202 | onair | kt) 1ㅡ2 슬라 2261 | 21:47 | 8 |
| 15234201 | onair | SSG) 무니도 저번주 4회등판하고 자주 나와서 안 좋고 1 | 21:47 | 26 |
| 15234200 | onair | kt) 아 포수 현민이 아니라고 저러네 (아님) ◕▾◔ 1 | 21:47 | 3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