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오늘 직구 변화구 다 ㅂㄹ라서 공 뭐쓸지 생각하는 것도 어려울듯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4911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5 잘 치는걸로 어케 조절해야 할텐데....ㅠㅠ 안 좋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