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| 00:05 | 18,14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0,09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32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5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4694 | onair | 뭐야 잠실 비오나...? ? | 21:57 | 0 |
| 15234693 | 잡담 | 엔씨) 나츠키상 내년에도 남아주시지 않겠습니까 | 21:57 | 0 |
| 15234692 | 잡담 | 롯데) 진짜 예스가 우리 타선중심이긴하다. 수비도 잘해주고 있고. | 21:57 | 0 |
| 15234691 | 잡담 | SSG) 승률이 진짜 처참하긴해서 | 21:57 | 9 |
| 15234690 | 잡담 | kt) 사구는 누구든 놀라는데 현민이는 이제 부상 복귀해서 더 심장 멎는 기분임 | 21:57 | 5 |
| 15234689 | 잡담 | kt) 아까 맹구가 두명이엿어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 | 21:57 | 6 |
| 15234688 | 잡담 | 기아) 도영이 조련이 아주 고단수네 | 21:57 | 14 |
| 15234687 | onair | 삼성) 강민호 1루 실트더라 | 21:57 | 40 |
| 15234686 | 잡담 | 두산) 원형와와코멘트 | 21:57 | 21 |
| 15234685 | 잡담 | SSG) 김재환 오늘 1할 안됐어? | 21:57 | 28 |
| 15234684 | onair | 미노가 1루에 서있어∧( -᷅ Θ -᷄ ?)∧ 3 | 21:57 | 41 |
| 15234683 | 잡담 | 기아) ㅇㄱㅇ 영등포역인데 어메이징서울 | 21:56 | 57 |
| 15234682 | onair | 삼성) 샤갈 민호 긴장한게 너무 웃겨 | 21:56 | 46 |
| 15234681 | 잡담 | kt) 형준아 박무리보다 승이 적어( ߹ ▾ ߹ ) | 21:56 | 25 |
| 15234680 | onair | 엥 잠실 1루에 강민호 진짜야?? 2 | 21:56 | 69 |
| 15234679 | 잡담 | 잠실 강민호 1루 수비 본답니다 | 21:56 | 17 |
| 15234678 | 잡담 | 엔씨) ㅇㅇㅆ사자네 민호 선수 1루 보고 계신대 | 21:56 | 16 |
| 15234677 | 잡담 | 두산) 오늘 재석이 안타는 없었어도 | 21:56 | 14 |
| 15234676 | 잡담 | 두산) 오랑아 떨공 어케 참았어? 1 | 21:56 | 38 |
| 15234675 | onair | 삼성) 샴푸 어깨 아꺄워 | 21:56 | 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