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어쨌든 주허니 끝까지 보겠구나 (♧◠‿◠ )( ◠‿◠☆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1353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54 경기터진 건 별로지만 얼라들 보는 건 좋고...대충 기쁜데 슬픈짤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