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6이닝 2실점 하면 된다 (*•̀Θ•́*)و ̑̑˂ᵒ͜͡ᵏᵎ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20013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7 할수있다 이민석 ㅎㅇㅌ (و ˃̵ Θ ˂̵)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