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빗속에서의 혈투✨️ 타선의 대폭발과 후라도의 호투로 완성한 값진 승리🔥 #덕아웃 1열📹 (06.25 LG전)
- 12:03
- 조회 0
- 스퀘어
-
- 한화) 볼넷글 보고 퓨처스 들어갔는데 공격이 끝나있네
- 12:03
- 조회 7
- onair
-
- kt) 위팁이야 강페 단독 인터뷰야?ㅋㅋㅋ
- 12:03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민호 기념기폼 보자마자 이거 생각남
- 12:03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성재 2루타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
- 12:03
- 조회 2
- onair
-
- kt) 시작부터 강철이가 힐리 주접 ㅋㅋㅋㅋㅋㅋㅋ
- 12:03
- 조회 3
- 잡담
-
- kt) 끼발 이강철 힐리가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하다니까 그래서 살이 많이 빠졌다 ㅇㅈㄹ
- 12:03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강철이 많이 신났네 ㅋㅋㅋㅋㅋ
- 12:03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얘들아 근데 느낌이 왔어
- 12:03
- 조회 47
- 잡담
-
- kt) 강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02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아니 위덕 틀자마자 룰동 주접 니가 스윙할때마다 허!!!! < 이난리
- 12:02
- 조회 19
- 잡담
-
- kt) 틀자마자 강철이가 위즈티비 피디님들 질문 노멀하다고 노잼이라고 잡도리하는데여? 어케 팀 컬러가 잡도리
- 12:02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랜더스 대표 사랑둥이.....?
- 12:02
- 조회 40
- 잡담
-
- kt) 공주 올스타 이거야 좀(ʃ👸ƪ˶•᷅ ▾ •᷄˶)
- 12:01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ˀ
- 12:01
- 조회 99
- 잡담
-
- 엘지) 2사 만루 풀카운트?! ’어쩌라고 막았잖아(ʘ‿ʘ)💛’ 유영찬이 직접 밝히는 경기 비하인드🎙️[LP]
- 12:00
- 조회 56
- 스퀘어
-
- SSG) 앗싸 오후에 쓱스타 부문별 누구쓸지 고민하면서 월루해야지
- 12:00
- 조회 26
- 잡담
-
- kt) 신리어드 힐렐루야 힐멘 6타점 맹활약 한 거 축하해 (06.25) [위즈덕후]
- 12:00
- 조회 43
- 스퀘어
-
- 기아) 근데 민이 턱도 턱인데 무릎도 까졌는지 바지에 피묻은것같앳어
- 12:00
- 조회 72
- 잡담
-
- SSG) 마이너스의 손 하니까 요즘 박성한 생각나네૮₍◕ᴥ◕₎ა
- 12:00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