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처음 다쳤을땐 솔직히 이주형이 미웠음... 넘 자주다쳐서... 근데 지금은 너무 불쌍하고 안타까워 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18777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69 회복도 전에 저렇게 땡겨쓰다가 선수를 또 부상에 빠뜨림 ㅅㅂ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