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플로 픽업 주문하면 4천원 할인 받는데 픽업 주문은 만나서 결제가 불가하게 설정되어있어서 결국 그냥 시킴. 카드 쓰긴 해야해서 그냥 4천원 더 비싸게 먹는다
잡담 ㅇㅇㄱ 떼잉 고유가피해지원금으로 치킨 먹으려고 했는데
33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어플로 픽업 주문하면 4천원 할인 받는데 픽업 주문은 만나서 결제가 불가하게 설정되어있어서 결국 그냥 시킴. 카드 쓰긴 해야해서 그냥 4천원 더 비싸게 먹는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