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) 솔직히 주형이 연패 때문에 조급해서 일찍 올리는거 너무 보였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15918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3 7월 콜업은 기간 보수적으로 잡은거라고 해도햄스 재발하고 재활간거라 최대한 완전히 낫고 올리길 바랬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