쌍으로 감독들 왜저래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365 | 00:05 | 14,140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0,09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7,08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6,32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5,71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32649 | onair | 삼성) 갈길이 멀다고요 。° ꒰(°´ᯅ`°)꒱°。 | 21:22 | 0 |
| 15232648 | onair | 삼성) 아 걷는다고..? 10분만 더 버티면 되는데 왜 | 21:22 | 0 |
| 15232647 | 잡담 | 기아) 다들 형범씨를 애타게 찾아ㅋㅋㅋㅋㅋ | 21:22 | 0 |
| 15232646 | onair | 두산) 점수 더내줘라 ㅠㅠㅠ | 21:22 | 0 |
| 15232645 | onair | 두산) 아 춥다;;;;;;;; | 21:22 | 7 |
| 15232644 | onair | kt) 1ㅡ0 | 21:22 | 0 |
| 15232643 | 잡담 | 기아) 어제오늘 점수도 크게 나서 필승조도 푹 쉬고 좋음 | 21:22 | 4 |
| 15232642 | onair | 삼성) 화욜경기는 포형우 볼 각오까지 했는데 중타가 해결 못한거까지 완성임 | 21:22 | 4 |
| 15232641 | onair | SSG) 노갱 힘내요 제발ㅜㅜ | 21:22 | 1 |
| 15232640 | onair | SSG) 노갱 제발 부탁해요🙏🙏🙏🙏 | 21:22 | 1 |
| 15232639 | 잡담 | 기아) 야르 다시보는데 개웃긴게 | 21:22 | 27 |
| 15232638 | onair | 두산) 그우우웃 영하 | 21:22 | 6 |
| 15232637 | onair | 엔씨)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𐩣(੭♡’ᗜ‘♡)੭ 태훈아아아 1 | 21:22 | 11 |
| 15232636 | 잡담 | 기아) 오늘 야식은 황올이다 | 21:22 | 17 |
| 15232635 | onair | 두산) ㅇㄴㅈㄹ | 21:22 | 4 |
| 15232634 | onair | 두산) 삼진 이닝종료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1 | 21:22 | 14 |
| 15232633 | onair | 두산) 이닝종료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2 | 21:22 | 10 |
| 15232632 | onair | 키움) ㅇㅋㅇ 넥센 너도나도 3할 넘는 거 진짜 부럽다 | 21:22 | 10 |
| 15232631 | onair | kt) 선발 4이닝 먹고 내려가서 불펜 셋이서 1이닝씩은 잘 막음 동현이가 8회에 나와서 저랬지 1 | 21:22 | 21 |
| 15232630 | onair | 두산) 무서워서 티비 끔 ʕ›´-`‹ ʔ | 21:22 | 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