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3개월 인턴 끝나고 선물 돌릴건데 이거 너무 허접해보여?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188

중간에 버터쿠키!! 맛은 있어 그건 내가 보장함
근데 비주얼이 너무 성의 없어보이나 싶어가지구..
올리브영에서 살만한 1-2만원대 선물 있을까 ㅠ ㅠ

근데 비주얼이 너무 성의 없어보이나 싶어가지구..
올리브영에서 살만한 1-2만원대 선물 있을까 ㅠ 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