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| 00:05 | 15,300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0,09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15,77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6,13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94,33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5,51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27993 | onair | 삼성) 아 ㅋ | 20:07 | 0 |
| 15227992 | onair | SSG) 차피 9위라 바꿔도 의미없어서 안바꾸는거 알겠는데 | 20:07 | 0 |
| 15227991 | onair | kt) 위팍 폴대 개팬다◕▾◕ | 20:07 | 0 |
| 15227990 | onair | 엘지) 오 5점차이? 할만해보여 | 20:07 | 4 |
| 15227989 | onair | 삼성) 아 진짜 또 짜증나네 | 20:07 | 10 |
| 15227988 | onair | 삼성) 스노우볼 | 20:07 | 7 |
| 15227987 | onair | 키움) ㅇㅋㅇ 3회말 시작합니다 50분 | 20:07 | 3 |
| 15227986 | onair | SSG) 하 진짜 싫다 ㅋㅋ 하 | 20:07 | 4 |
| 15227985 | onair | 삼성) 병살 못잡은 스노우볼 어디까지 굴러가냐... | 20:07 | 7 |
| 15227984 | onair | 롯데) 5회까지도 이러면 몇몇은 빼서 휴식줘야지 | 20:07 | 10 |
| 15227983 | onair | kt) 위팍아.. 진짜 존나 서운하다 ㅅㅂ | 20:07 | 7 |
| 15227982 | onair | 엘지) 적시타 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 | 20:07 | 3 |
| 15227981 | onair | 엘지)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| 20:07 | 5 |
| 15227980 | onair | 롯데) 요즘 진심 경가 중반까지는 상대 투수 완투할까봐 무섭다 | 20:07 | 8 |
| 15227979 | onair | 한화) 왜 이럴땐 번트 작전을 안내?ㅋㅋㅋ | 20:07 | 11 |
| 15227978 | onair | 한화) 번트 대야할때는 안대고 1 | 20:07 | 27 |
| 15227977 | onair | SSG) 득지 많이 받는거도 짜증난다 이젠 | 20:07 | 27 |
| 15227976 | onair | 한화) 번트 대야될땐 안하고 ㅋㅋㅋㅋ | 20:07 | 9 |
| 15227975 | onair | SSG) 투구수도 벌써 90ㅋㅋㅋㅋ | 20:07 | 14 |
| 15227974 | onair | 삼성) 또 실점 3 | 20:07 | 6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