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지찬이가 잘할때 중타에서 단타만 쳐줘도 1점은 쉽게 낼수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13799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1 지찬이가 발로 만드는 득점 그거 얼마나 신나고 재밌는건데 그걸 못불려들여가지고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