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노르웨이 기상청 예보 보면 비 맞으면서 경기 쭉 하거나 아님 7회쯤 우중 때렸다가 다시 재개할 거 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12267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