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C두산 재평가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대 1점도 못내는거보고 2점이 소중해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니들은 야구팀이니까 이제 2점베어스는 그만보도록 하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