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타 고정은 별로고 빠따 제일 좋은놈이 1루 먹고 나머지는 포지션은 수비 되는 사람끼리만 경쟁했으면 좋겠음 (현실적으로 불가능한거 알아) 너무 바늘구멍같으면 수비를 늘려오도록 하걸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