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후드키링 나온거 최애 인형에 입혀봤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7968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36 귀 여 워 ₊‧✩•.˚⋆( ⸝⸝ᵒ̴̶̷ O ᵒ̴̶̷⸝⸝ )🪄⋆˚.•✩‧₊(근데 후드 입구 개쫍아서 왕대굴 인형들은 힘들듯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