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난 솔직히 전뱅도 지쳤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6646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78 그냥 김영웅 지명수비나 시키지..... 란 생각을 했다소심하게 말해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