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발없으면 나와야하는 이강철 / 수비 답답하면 니가 나와주세요 박진만 / 만루때만 빠따들고와봐 이범호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51066 1. 무명의 더쿠 17:02 안나와도괜찮아요 염경엽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6612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68 앗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