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욱이 말고 쓸만한 외야 돌려 돌려 할 수 있는 여건 만들어진건 좋은데
어쨌든 구자욱은 이 팀 중심타자고 이름값 무시못함..
근데 퉁은 좀 살아난거 같으니 빼고 말하자면
아즈가 저렇게 가늠 안되는 상태면 난 솔직히 구자욱 쉽게 못뺌 아무리 지금 못쳐도
제발 살아나라 아즈야.. 제발 좀
자욱이 말고 쓸만한 외야 돌려 돌려 할 수 있는 여건 만들어진건 좋은데
어쨌든 구자욱은 이 팀 중심타자고 이름값 무시못함..
근데 퉁은 좀 살아난거 같으니 빼고 말하자면
아즈가 저렇게 가늠 안되는 상태면 난 솔직히 구자욱 쉽게 못뺌 아무리 지금 못쳐도
제발 살아나라 아즈야.. 제발 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