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신도림역에서 인천행 제대로 탔는데도 1호선 지연때문이지 카맵 도착시간이 이상하단말야ㅋㅋㅋ ㅈㄴ 아닌가...?! 하면서 탔는데 내앞에 해저씨 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6117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617 든든하네 ദ്ദി^ᶘ= •̅𐃬•̅=ᶅ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