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학골돼지국밥 여기가봐 미성거기처럼 순대랑 허파간 이런거 무료고 현금결제하면 국밥에소주 만원임 ദ്ദി꒰( •̅𐃬•̅ )꒱ 동대구역주변에서는 여기국밥이 젤맛있는듯ㅋㅋ근데 토욜인가 일욜인가 닫음 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