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매기 픽은 김치군만두인데 ㄹㅇ 개금갈일생김 3팩씩 사오고 그날 3팩 다먹어ㅠㅠㅠㅠ오늘 갑자기 먹고싶은데 왜 난 개금에서 멀리사는걸까....원래 우리동네도 있었는데 없어졌어ㅠㅠㅠㅠㅠㅠ 슬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