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나승엽 1루 수비 못보겠다 쟤를 1루에서 치우고 박승욱 한동희 고승민이 1루에 들어갈거라서 박찬형 불렀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4332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19 그치만 오늘은 나승엽이 1루수다 이거잖아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