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작년엔 중지로 도망가있었는데 아무리봐도 내 똥손에 테이블을 잡을 것 같지가 않아서;;;
그냥 투명가방 이런거 사는게 낫나 아님 김장봉투에 담아서 좌석 아래 두는게 나을까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