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늘이 구물구물한 게 비가 올 거 같은 느낌이란 말이야...어른 표만 있는 거면 어디 양도라도 해볼텐데어린이 표가 끼어있어서 할 수도 없네ㅠㅠ취소 기한도 지났고 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ㅠ